본문 바로가기

Business/Digital Marketing

디지털 마케팅 2차 팀플

제품소개

이지듀 리더마

Youth protein EGF로 채워지는 탄탄한 피부 탄력, EGF 충전 케어

    

마스터 앰플항산화 재생 앰플

“피부를 연구하고 다르게 만들었습니다”

 

젊음의 단백질 DW-EGF의 차별화된 효과를 담은 스킨 솔루션, DW-EGF
” 차별화된 핵심 성분으로 변화되는 피부를 선사합니다.”

아름답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 관리의 핵심은 피부 근본 관리입니다.

칙칙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체내에서 점점 줄어가는 EGF를 채워 피부의 근본 케어를 통해 윤기나고 환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핵심키워드 : #주5일제 #한달집중케어 #EGF :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

 

STP 분석

1. Segmentation

 

나이별

20대 초반 여성

20대 중반~30대초반 여성

30대 중후반 여성

 

직업군

학생

직장 초

중견 여성, 주부

 

화장품 소비정도

낮은 소비지출

중간정도 소비지출

높은 소비지출

 

피부퇴화방지(EGF핵심기술)에 대한 관심정도

피부퇴화에 낮은 관심

피부 퇴화 진행

피부 퇴화에 높은 관심

 

 

2. Targeting

 

25 ~ 35세 직장인 여성

 ㅡ 회사의 타켓층이 왜 이러한가?? 오히려 좀 더 나이대가 있는 분들이 타켓층이 될 수 있지않을까

결혼 등을 앞둔 예비 신부, 신랑

 

-> 한달 집중 케어를 통해 혁신적인 피부개선을 완성시키자!

 

 

3. Positioning

 

 

높은 가격, 높은 성능에 위치

 

화장품 사용에 따른 효과 확인이 "단기간에 가능"을 강조

 

한달 집중 사용으로 "단기간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EGF 기술기반 "고성능 화장품"

 

 

광고 방식

SNS 기반 다이렉트 마케팅

 

 

Ex) 

헤시태그 분석을 통한 예비 신랑, 신부들을 대상으로 직접적인 마케팅

 

#예비신부 # 곧결혼  .

 

 


2주차 멘토 피드백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으로 진행시

20 30대 여성 not 예비신부

브로드하게 잡으면 구글이 알아서 해준다

 

셀프서빙 -> 싸다!!!!!!!!!!! 어떻게든 이렇게해야된다.

버티컬 앱 -> 애초에 비싸다 

화애 : 배너 당 300만원

 

코스메틱은 환상이다!!!!!

고객은 다 다르다

어떠한 소비자가 반응을 어떻게 할지 모른다

 

 

타켓층 다시한번 고민해봐라

연령대는 좋다는데 너무 깊게 반응하지마라
판매되는 채널이 무엇이냐???오프라인 - 병원실제로 제품이 판매되는 유통망이나 장소는 어떻게 되는가??

주요 판매처를 알아야 홍보방식이 결정된다


 

 

EGF : 재생크림 - 입자에 대한 설명을 좀 더!!!!! 이게 차별점이다!!!

피부 속까지 들어가는 제품이다

 

사람이 나오는 광고 - 

not 비포에프터

싸다라는 점!!!!!!! -> 일단 눌러보게 만들어보자 -> 블로그에서 이제 리뷰가 중요

들어왔을 때 액션이 중요하다

 

 

 

 

각각의 메세지를 던져보쟈 -> 각자 효과가 좋은것을 맨 마지막에
가격하고 샘플을 어마무지하게 준다!!!  페이코와 연동 50프로 할인까지 가능하다!!

55000 -> 22000 (총 60%할인)

 

 

메세지랑 이미지가 양옆으로 !!!!

모바일 플랫폼 - 메세지랑 제품이 끊긴다
퍼포머스 마케팅 - 구글 페이스북미디어 플래닝 - 존나많은 분야
GA플랫폼 데이터를 부넉하는 직군 - 데이터에서 뽑아서 인사이트를 파생시키는 직군이 없다!!!

 

 

 


 

 

'홈케어' 제품에 많이 투자 , 저녁 시간(세 네시간)에 광고노출한다. - 위험부담은 있다 너무 브로드한 타켓 
모바일 시대 - 업무시간은 줄고 비업무 시간 대에 많이 집중, 네이버 앱 밑에 바

 

25세에 노화가 시작한다 

 

백옥주사 성분 ??????? 의학적인 내용은 걸린다 - 의료심의법, 상당히까다롭다!!!!!!!!!!!! 심의가 10만원

애둘러서 영어로 

 

개별포장 - 가볍고 휴대 용이성 언급 

 

열릴 때 임펙트!!!!!!!!!!!!

 

 

 

 

 


다음은 커넥츠재단에서 진행된 디지털마케팅 심화스터디 팀플자료를 참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