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Digital Marketing

디지털마케팅 3차 팀플

카드뉴스

 

 

 

 

 

 

25 ~ 35세 직장인 여성

회사의 타켓층이 이렇게 설정된 특별한 이유가 있는가?? 오히려 구매력이 충분한 35세 이상 여성이 타켓층이 될 수 있지않을까

 

실제로 제품이 판매되는 채널및 유통망이 무엇인가? 말씀해주신대로 병원같은 오프라인 채널 위주인가?

주요 판매처를 알아야 홍보방식이 결정된다

 

 

카드뉴스

  1. 신혼부부 당장의 효과를 보고싶다면??

  2. 주 5일,한달 동안의 집중케어 인생피부를 얻을 수 있다

  3. 어떻게?? EGF의 독보적인 피부 대생기술`

  4. 가격은?? 20프로 할인에 50프로 추가할인까지!!!

 

 

 


 

광고성문구 : 

 

검수팀께 검수받자!!!!!!!

 

 

사실로 증명될 수 없는 표현, 증빙할 수 없는 것

의약성으로 오인될 수 있는 문구는 제외된다

재생기능성은 없다

EGF 기술 - 상피세포 성장인자 

 

X                                                                     

피부재생을 시켜준다                     세포 활성을 해준다 

 

제품쓰고 젊어진다                             젊음의 단백질 

 

절대적이다 무조건적이다

 

10살 젊어진다                                    10살 젊어진거 같아요   

 


 

나이별

20대 초반 여성

20대 중반~30대초반 여성

30대 중후반 여성

 

직업군

학생

직장 초

중견 여성, 주부

 

화장품 소비정도

낮은 소비지출

중간정도 소비지출

높은 소비지출

 

피부퇴화방지(EGF핵심기술)에 대한 관심정도

피부퇴화에 낮은 관심

피부 퇴화 진행

피부 퇴화에 높은 관심

 

 

 


 

망고보드 

 

공통 홈페이지 제작,

상세페이지 제작

컨텐츠 내용 제작 및 선정

 

 

머리쓰면 안된다

교육하려하지마라

 

B급인데 이쁘면 클릭한다

매체플랜!!!!!!!!!!!!!!!!!!!!!!!!!!!!!!!!!!!!!!!!!!!!!!!!!!!!!!!!!!!!!!!!!!!!!!!!!!!!!!!!!!!!!!!!!!!!!!!!!!!!!!!!!!!!!!!!!!!!!!!

 

 

영상 기획 : 27일까지 , 촬영 :

카드뉴스

배너

 

 


다음은 커넥츠재단에서 진행된 디지털마케팅 심화스터디 팀플자료를 참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