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25 ~ 35세 직장인 여성
회사의 타켓층이 이렇게 설정된 특별한 이유가 있는가?? 오히려 구매력이 충분한 35세 이상 여성이 타켓층이 될 수 있지않을까
실제로 제품이 판매되는 채널및 유통망이 무엇인가? 말씀해주신대로 병원같은 오프라인 채널 위주인가?
주요 판매처를 알아야 홍보방식이 결정된다
카드뉴스
-
신혼부부 당장의 효과를 보고싶다면??
-
주 5일,한달 동안의 집중케어 인생피부를 얻을 수 있다
-
어떻게?? EGF의 독보적인 피부 대생기술`
-
가격은?? 20프로 할인에 50프로 추가할인까지!!!
광고성문구 :
검수팀께 검수받자!!!!!!!
사실로 증명될 수 없는 표현, 증빙할 수 없는 것
의약성으로 오인될 수 있는 문구는 제외된다
재생기능성은 없다
EGF 기술 - 상피세포 성장인자
X O
피부재생을 시켜준다 세포 활성을 해준다
제품쓰고 젊어진다 젊음의 단백질
절대적이다 무조건적이다
10살 젊어진다 10살 젊어진거 같아요
나이별 |
20대 초반 여성 |
20대 중반~30대초반 여성 |
30대 중후반 여성 |
|
직업군 |
학생 |
직장 초 |
중견 여성, 주부 |
|
화장품 소비정도 |
낮은 소비지출 |
중간정도 소비지출 |
높은 소비지출 |
|
피부퇴화방지(EGF핵심기술)에 대한 관심정도 |
피부퇴화에 낮은 관심 |
피부 퇴화 진행 |
피부 퇴화에 높은 관심 |
|
망고보드
공통 홈페이지 제작,
상세페이지 제작
컨텐츠 내용 제작 및 선정
머리쓰면 안된다
교육하려하지마라
B급인데 이쁘면 클릭한다
매체플랜!!!!!!!!!!!!!!!!!!!!!!!!!!!!!!!!!!!!!!!!!!!!!!!!!!!!!!!!!!!!!!!!!!!!!!!!!!!!!!!!!!!!!!!!!!!!!!!!!!!!!!!!!!!!!!!!!!!!!!!
영상 기획 : 27일까지 , 촬영 :
카드뉴스
배너
다음은 커넥츠재단에서 진행된 디지털마케팅 심화스터디 팀플자료를 참고하였습니다.
'Business > Digital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같은 결혼을 준비하고 있나요? 리더마 마스터엠플이 답입니다!! (0) | 2019.09.24 |
---|---|
디지털 마케팅 2차 팀플 (0) | 2019.09.24 |
디지털 마케팅 오픈클래스 (0) | 2019.09.18 |